Wednesday 28 March 2018

Xforex tagalog


Xforex tagalog
Sedco forex thailand 브라질 진짜 외환 뉴스 Forex 경고 마법사 Estrategias forex ganadoras de nuestra Submitorder jforex mt4 액센트 외환 데모 경연 대회 필리핀 외환 거래자, 여기 수렴! «Reply # 2 on : Dec 10,, PM». 12 월 10 일 오후, ferrariEverest에서 인용합니다. 카리사, 매사 추세 스와의 무역 상담. 미국 시장 개척자 : D. 나는 동의한다! kaya pwede maging. Aud usd 예측 forex 위기 달력 #### FOREX 자습서 따옴표 견적서 Prognozowanie forex news #### Bisnis 외환 온라인 인도네시아어. 무료 외환 튜토리얼에 대한 팁을 읽어보십시오. forex 튜토리얼 thinkorswim. FX 튜토리얼 트랙터. Forex 외환 거래 자습서 Forex Forex 외환 거래 자문 Forex 외환 거래 외환 거래 자문위원 후원자 스포츠 외환 자 안내서 자물쇠 꼬리표.
Forex화물 상자입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Tsf 거래 시스템.
Mejores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Xforex tagalog.
유 티카 (Utica)의 뉴욕 주 경찰 특별 수사부 (New York State Police Special Investigations Unit)가 Herkimer 카운티에서 불법적 인 조류 사냥 활동을 벌이고있는 것과 관련하여 화요일 저녁에 xgalx 게임 조류 표식과 N. Gage의 훈련 시설에서 tagalog가 발견 된 후 2 명이 더 체포되었다. Rd, Poland Xportx of NewportHerkimer County. 이것은 약 52 게임 조류, 훈련 장치 및 장비가 Xforex 밤 발견 된 동일한 위치입니다. 이 두 명의 추가 피험자는 불법적 인 수술에 대한 증거를 제거하기 위해이 헛간에 진입했다고 추정되는 이유로 체포되었다. JUAN JOSE Xforex VEGAage 41, 링컨 애비뉴, 우 티카; 및 WANDA SANTOSage 42, Brinckerhoff Ave. 이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이 사건이나 중앙 뉴욕 xforex의 다른 불법 게임 조류 관련 정보는 Utica의 뉴욕 주 경찰 특별 수사부의 Scott Rachon에게 보내야합니다. tagolog 조사에 관한 모든 xforex 문의는 뉴욕 주 사무실 게시물에 의해 타갈로그어 법무 장관. 앞 페이지 요율 카드 타갈로그어에 관하여 광고하기 문의하기 뉴스를 제출하십시오. Top Story Herkimer County에서의 불법 조류 조사에 2 건의 tagalog가 추가되었습니다 Utica의 뉴욕 주 경찰 특별 수사부에서 xfallx Herkimer 카운티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와 관련하여 화요일 저녁 2 명의 사람들은 N. 의 게임 조류 번식 및 훈련 시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Facebook Twitter Twitter LinkedIn Pinterest. 주소로 보내기 귀하의 이름 귀하의 주소 jQuery 문서. 죄송합니다. 귀하의 블로그는에 의해 게시물을 공유 할 수 없습니다. Madison County Courier 당신의 뉴스. 지역 문제 처리를위한 법 집행을 칭찬하십시오. COLUMN : 단순한 나라 사람의 묘사 LETTER : 페이지 여름 캠프 평등권 바로 여기 편지 : 투자자를 침묵시키려는 연방 법안 시도 국가의 추가 이야기. 타갈로그어 확인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죄송합니다. 귀하의 블로그는 xforex의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Xforex tagalog & rdquo; 4 thoughts on & ldquo;
헌신적 인 사람들이 꽃을 제단에 여러 가지 패턴으로 배열하는 방법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몇몇 목적을 위해 그런 레코딩을 만드는 것은 일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온난 한 겨울에 대한 예측은 최근 기온이 -22 ℃로 급락했을 때 조롱을 받았다.
그리고 같은 이유가 아마 같은 본성의 행위에 대해 영원히 작동 할 것이며, 강해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Forex 필리핀 | 필리핀 외환 거래.
외환 거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소식 탐색.
무료 외환 거래 코스.
당신이 눈치 챘을 지 모르겠지만, 나는 포럼을 제거하고 더 나은 것으로 대체했습니다. Forex Philippines은 현재 무료 외환 거래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손길이 잇는 코스. 그 과정은 내가 어떻게 외환 거래를 시작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수업 1과 2는 이제 나와 있으므로 수업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forex에서 배운 것을 가르침으로써 더 많은 삶을 만져보고 싶습니다. 온라인 서적을 만들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페이지 또는 의견을지지하고 공유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저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이것 모두는 무료입니다! 커피를 마시고 싶은 느낌이 든다면 괜찮습니다.
헷징 전략으로서의 외환 거래.
Forex 거래는 당신이 원하는 것과 관련하여 매우 유연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재산 축적, 보호 또는 위험 회피가 될 수 있습니다. 헷징이란 투자자가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들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통화로, 다른 일에 투자하는 것은 나 빠지게됩니다.
제가 예를 들자면, 석유 회사는 일관되게 석유를 헤지합니다. 재고로 많은 양의 기름을 구입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구입하지 않은 많은 석유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을 초래합니다. 규제와 시장의 예측 불가능 성 등으로 인해 이러한 회사가하는 일은 헤지 (hedge)입니다. 기름, 즉, 그들은 팔고 & # 8221; 시장에서 어떤 위치에서든, 그들은 결코 돈을 잃지 않는다. 그들은 물리적 석유 재고량에 대한 손실을 가져올 수 있지만, 시장에서의 짧은 위치에서 돈을 얻을 것입니다.
주식에 대한 헤지스로서의 외환 거래.
나는 너에게 개인적인 본보기를 줄 것이다. 최근에 저는 주식에 투자했습니다. 지역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곳입니다. 그리고 중동의 전쟁은 최근에 소식에 나왔습니다. 그것은 단지 뉴스가 아니지만 실제로 전쟁에 영향을받는 국가의 경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미국을 포함합니다. 나는 미국에 투자 한 이래로. 이 예측 불가능 성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EURUSD를 헤지합니다. 유럽 ​​내 난민들을 허용하는 것은 나쁜 결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통화 쌍에 대해 단기적으로 내기를했습니다. & # 8230; 그리고 몇 달 후, 옳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 쌍에 대한 나의 위치에서 알 수 있듯이. 그래서 지금은 이익이 803 pips에있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보유한 회사가 유럽의 불안정에 영향을받는다면, 나는 그 외환 거래로 인해 여전히 외환 거래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내 미국 투자에서.
필리핀 주식 헤지 달러.
나는 또한 필리핀 주식에 투자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현 대통령이 그 사업에 정통한 사람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대통령직에 앉기 전에 나는 사업 / 경제 대통령보다 국민의 사람으로 그를 생각했다. 기업보다 사람들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그 말은, 시간이되면, 내가 가지고있는 주식에는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PSE 주식이 과장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유가 무엇인지, 나는 그것이 두려워진다. 그것이 현재 일어나고있는 곳.
필리핀 주식은 하락세에있다.
알다시피, 나는 즉시 새로운 은행 총재가 취임하기 직전에 나의 은행에 가서 나의 PESO를 달러화와 교환했다. 그것은 헷지였다. 나는 주식이 떨어질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헤지 펀드는 & # 8212; $가 페소보다 좋을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달러를 사고. 그리고 몇 달 후, 나는 다시 옳다고 판명되었습니다. 나는 P45.00에 달러를 샀고 현재 P49.92에 거래 중이다. 이 시점에서 500 pip 이익.
USDPHP가 올라간다.
이것은 내가 항상 옳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블로그는 처음부터 저널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돈을 보호하기 위해 외환 거래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나의 방법 일뿐입니다. 규칙 # 1은 돈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외환 거래에서 돈을 벌기 시작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얻은 것을 보호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헤지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PIPS 800 + 500의 총 수입 = 1,300 pips.
이 게시물에서 가치있는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forex 거래 방법에 대한 입문서를 원한다면이 페이지에서 외환 거래에 대한 짧은 과정을 읽을 수 있습니다.
또는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찾고 계시다면 forex 브로커 페이지를 방문 하시거나 페이팔을 수락하는 중개인을 이용해보십시오.
무역 동향이 얼마나 오래인지 알고 있습니다.
Ahhh & # 8230; 다른 시간대로 재생 한 후 나는 꽤 편안한 시간대에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당신의 성격과 일치해야합니다. 당신이 올 수있는 모든 좋은 거래를 놓치고 싶지 않은 풀 타임 외환 거래자라면 작은 시간대 (5 분 차트에서 1 시간)를 거래하는 하루 거래자가 되십시오. 당신이 좀 더 장기간이고 무역을 배치 한 후 휴가를 원한다면 스윙 트레이더가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수 주에서 수 주간).
나는 진입과 퇴출의 타이밍을 다소 엉망으로 만들기 때문에 이것을 말한다. 나는 5 분 차트에서 임에도 불구하고 포지션을 길게 잡아 손실을 가져왔다. 나는 더 긴 차트 (일)에 너무 일찍 승리하는 포지션에서 포지션을 마감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결과로 나는 많은 돈을 벌지 못한다.
따라서 올바른 조합을 알면 거래를 얼마나 오래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2011 년 6 월 29 일 & # 8211; 반전 핀 바를 이용한 거래.
너 모두 알다시피. 내가 통화를 바꾸는 방법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무역을 결정하기 위해 근본적인 분석을 사용해온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저에게 효과적이며 거래 개선에 도움이되는 기술적 분석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수있게 해줍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당신을 소개 패턴으로 불리는 역전 핀바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술취한"술집입니다. 이전 막대는 추세의 끝을 나타냅니다.
보시다시피, 나는 일단 술집 모양을 보았고 이전의 고점보다 내 손해액을 놓았습니다.
제 19 주 : 투자로서의 자금 관리, 전문 도박으로서의 외환 거래.
유로 존 부채 위기를 이용합니다.
훌륭한 포커 전문 포커가 무엇인지 잘 압니까? 그것의 돈 관리. 위대한 포커 플레이어가 거의없고 운을 사용하여 도박을 한 많은 사람들이있는 이유는 훌륭한 포커 플레이어가 돈 관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처리 된 각 카드의 확률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경쟁이 심해지기를 바라고 나쁜 카드를 가지고도 행운을 빕니다. forex 무역에서는, 당신이 위치를 열고 싶기 때문에 당신의 운을 시험하기보다는 오히려 위치를 열는 적당한 순간을 기다리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대부분의 forex 상인의 몰락은 무역에 경향이있다이다. 그들은 입장을 열려고 입장을 열려고합니다. 이것은 전략이 무엇이든 좋은 거래 전략에 해로운 것입니다.
돈 관리는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부분이며 외환 거래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입학과 퇴학을위한 피보나치 (fibonacci), 기술 분석 등의 시스템은 아주 작은 부분입니다. 포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생존하기 위해 똑같은 일을합니다. 일정한 손실을 입은 시간이 있으면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트레이딩은 똑같은 방법입니다. 다음 큰 트렌드가 생길 때까지 일관된 손실을 견뎌내야합니다.
외환 거래 차트.
forex 무역 및 도표에 대하여 생각할 때, 마음에 떠오르는 무엇이 당신이 원리에있는 항상 이제까지 도표는 무엇이든 동일 물이다. 1 분 차트는 일일 차트와 동일합니다. 나는 지난 주에 내가 intraday chart를 거래하려 할 때 알아 낸 것이있다. 그것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나는 매일 매일의 차트에서 성공적으로 거래하며 때로는 일상 생활을 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일을해야하기 때문에 그것이 가져 오는 자유를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다음 촛불 막대기를 기다리는 동안 또 하루가 걸릴 것입니다. 저것은 나가 더 작은 시간 구조에 무역을 시도 할 때 이유이다. 나는 아무 이익도 얻지 않았다.
나는 모른다. 어쩌면 그저 나야. 나는 여전히 나의 규칙을 따르지만, 일중 거래는 다른 차트보다 완전히 새로운 짐승이라는 사실. 나는 이것이 정말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그것을 깨닫는다. 한 번에 하나의 차트를 마스터해야합니다.
자신의 방법이 어떤 차트에서나 훌륭하다고 주장하는 많은 책. 나는 모른다. 어쩌면 내 전략이 그렇게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독서를 위해 책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책을 읽었을 때 내가 배웠고 테스트 한 것들 중 일부를 게시 할 것이다.
위험과 통화 헷지 관리.
거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당신은 상관 관계가있는 통화 쌍에 대한 당신의 입장을 열려고합니다. EURUSD에서 직위를 열고 싶다면 잠시 후에 당신이 틀릴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태도는 항상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아래의 상관 관계 표를보고 싶을 수 있습니다.
2011 년 9 월 기준.
EURUSD 거래 위험을 관리하고 싶다면 AUDUSD 및 기타 상관 쌍에 대한 직위를 열 수 있습니다.
헷지 및 위험 관리.
당신이 갈 필요가있는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당신이 단기 EURUSD로 간다고하자.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적은 위험을 줄 수 있습니다. EURUSD가 하락할 경우 다른 통화가 상승하여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한 보상을 최소화합니다. 당신이 무모한 사람이되고 당신의 이익을 높이려고한다면, 당신은 아래의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 배증 & amp; 보상.
단기적으로 위험을 배가시킬 수있는 귀하의 위치는 단기 EURUSD입니다 :
어떤 통화가 서로 관련이 있는지 알면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 대비하여 카드를 잘 활용할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Forex Trading Expectations.
forex 무역에 새로운 사람 또는 forex 시장에서 무역하기 위하여 갈망하는 사람들은 항상 나를 좌절시킵니다. 당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 시간 일하는 전형적인 사람들을 알고 있고 그들이 자기 직업으로 스스로를 유지하고 외환 거래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생각의 기차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외환 거래와 하루 업무로 시간을 나눌 것이라면 더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시작하기에 단지 절반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반쯤은 일을하고 절반은 거래를 해줍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 # 8230; 나는 forex를하기 위하여 너의 일을 그만둬야 한 ㄴ다는 것을 말하지 않는다. 제가 새로운 외환 거래자에게 주입 시키려고하는 것은 열린 마음과 외환 거래에 대한 진정한 기대입니다. 저글링 거래와 일을 시간을 나눠서하면, 당신은 자급 자족을 할 수 있습니다. & # 8221; 외환 거래에서 몇 십 년 이상.
절대 절대 외환을 과소 평가하지 말고 & nbsp; 나는 파트 타임으로, 언젠가는 언젠가는 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부자가 될 것입니다. 몽크 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능한 상인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상근자들은 풀 타임으로이 직업에 종사하며, 그들에 의존하는 수백만 달러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반쯤 엉덩이 노력으로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전거로 달에 가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forex 무역에서 성공하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경쟁적이고, 집중하고 결코 시장을 과소 평가하면 안된다. 당신은 파트 타임으로 파트 타임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총기의 소망이 많은 아이에 대해서는 좋은 점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제 22 주 : 나는 한번도 결정된 적이 없습니다.
요즘은 지나갔습니다. 나는 Eurozone에 관하여 약간 긍정적 인 뉴스 및 USD 및 모든 희소식에 관하여 뉴스 때문에이 주를 확실히 잃었다. 나는 EUR USD가 부족했으며 손실로 인해 나를 때렸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이 게임에 참여 중이다. 아마 오랜 시간 동안. 이번주는 저에게 감동적이었습니다. 잃어버린 감정 때문에 나는 감정적으로 굴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내면의 불타는 열정처럼 느껴지지는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전에 느꼈던 똑같은 느낌이다. 변화하고자하는 열정적 인 열정. 내가 원하는 것들을 얻고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보고, 내가 자신, 나의 태도 또는 습관을 바꿀 때까지 그것을 얻을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나는 좋은 방법으로 나를 화나게 만듭니다. 나를 변화를 갈망하게 만든다. 내가 위험 해. 삶을 살아 가게 해줍니다.
지금 내가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할 거란 걸 알아. 그러나 자신의 인생에서 주사위를 굴려 무언가를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린 당신의 경우, 나는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을 압니다. 위험을 무릅 쓰고 보상받을 수있는 큰 기분입니다. 그것이 불가능할 수도 있듯이 무언가를 추구하는 위대한 기분, 그리고 여행을 즐기기. 왜냐하면이 시점에서 나는 살아있는 삶을 살아 간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내 10 년 동안 내 목표와 진정한 목표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을 깨닫게 해준 Forex Trading에게 감사드립니다.
AUD USD 2 월 9 일에 Forex 무역.
나는 AUD / USD 쌍에이 시장을 발견하고 & # 8220; 짧은 입장을 만들었다. 나는 그것이 구매 압력의 모멘텀 때문에 이제 끝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마도 끝났습니다). 나는 아직도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이 교역을지지 할 것이 아니라 본능을 뒷받침 할 것이 없다. 나는 이것을 망칠지도 모르지만 최소한 여기에 열거되어 있고 나는 아직도 내가 만든 모든 외환 거래로 돌아갈 수있다.
아마 그것이 우리가 거래 할 때 감정을 갖지 않는 이유 일 것입니다. 제 무역은 -23.7 pips입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의 추락을 볼 수있다. 무역에서도 마찬가지일지도 모릅니다.
소식 탐색.
인기 게시물.
Forex Brokers : XM - 이전 XE Ma. 83 댓글 : Forex Philippines은 젊은 기업 주인이 태어 났을 때 태어났습니다. 41 댓글 : Forex Trading Goal : 2011 년 목표 $ 25,000 순익 1 개월 내 25 개 댓글 Forex를 거래하는 방법 : Forex 과정을 거래하는 방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22 가지의 의견 Forex 101 : Forex 기본 - & # 8230; : 그래서 나는 f의 기초에 관한 게시물을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 저자, 권위에 반역자이자 총체적인 엉덩이 15 코멘트 모든 사람들이 왜 트레이드해야 하는가? : 나는 내가 눈치 챘을 때 외환 거래에서 시간을 할애하고있다. : 나는 상인과 투자자를위한 커뮤니티를 만들고 있습니다 .. c. 13 댓글 Fo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 nbsp; : AUD / USD의 180+ pips 사람들이 저에게 무엇을하는지 묻습니다. 11 comments Q & A : How To 시작하기 i & # 8230; : 오늘은 나를 위해 쉬는 날이며, 몇 시간을 기다리면서.
외환 거래 방법.
최근 댓글.
생강에 얼마나 오래인지 알기에 Forex Trading Charts에 대한 무역 동향 tony Forex Brokers에 대한 느낌 Mùa Hạo Forex Trading에 새로운가요? 여기서 시작! Kim Forex Trading Charts에 키에프 Bourbon Forex 중개인을 선택하는 방법에 Jennifer Gonzales Mercos 개인 외환 거래에서 새로운 이정표에 Forex 중개인에 대한 Kerstin Mituna Gilbert에 대해 Sevy Senolleb에 대한 외평고 추천 외환 거래.
최근 게시물.
Forex 및 CFD는 자본에 대한 높은 위험도를 지닌 레버리지 상품이며 초기 투자액보다 더 많이 잃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십시오.

Xforex tagalog
통화 거래 온라인에 참여하는 것은 실제로 일부 대체 수입을 벌 수 있습니다. 변함없이 쾌적한 승차감을 얻으려면 일정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필리핀이나 세계 어느 곳에서나있을 수 있으므로 귀하의 위치와는 독립적입니다. 귀하의 위치는 귀하의 거래 경험을 더 좋게 만들지 않거나 수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신뢰할 수있는 온라인 중개인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귀하가 선택한 브로커는 온라인 외환 거래 계좌 개설의 책임이 있습니다. 사기 행위가없는 한 중개인은 대형 금융 기관과 제휴해야합니다. 생생한 예가 FXOpen의 역량 및 완벽한 비즈니스 스타일에 대한 평판입니다.
항상 브로커 & rdquo; 이용 약관 & rdquo; 레버리지에 관해서는, 앞으로 책임, 임무, 숨겨 지은 요금의 존재 등등을 나른다. 브로커가 해당 국가에서 비즈니스를 수행 할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리핀 중앙 은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자금을 시장에 던질 수 있는지 (즉, 거래 계좌) 알면서도이 거래를 기초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 많은 중개인들이 투자 경계와 관련하여 다양한 투자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만 마침내 투자자와 그의 거래 계좌에 넣기가 편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투자 목표를 정의하는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미니 계정은 최소 50 달러, 표준 계정은 최소 1,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필리핀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이크로 계좌로 시작하는 조언을 전합니다.
외환 중개인이있는 거래 계좌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필리핀에서 Forex 거래를 시작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올바른 외환 교육을받지 못하면 시간을 내서 공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좋은 출발을 얻으려면 돌아가 역사적인 가격 데이터를 연구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역사적인 경향을 수집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금융 상품의 추세 패턴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일단 외환 시장 분석을 성공적으로 마쳤 으면, 이는 아마도 당신이 시장에 준비가되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중개인을 찾고 외환 거래 계좌에 자금을 공급하고 시장 분석을 수행해야합니다. Forex는 매우 역동적 인 시장이며 지속적인 관행은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FXOpen에서 forex 데모 계좌를 개설하고 필리핀에서 Forex 거래 기술을 테스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