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옵션 데이 트레이더 블로그


톱 10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


이 무료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변동성 거래로 인해 심각한 시장 변동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쉬워졌습니다.


요즘 많은 훌륭한 거래 블로그가 있으며 블로거의 수가 급속하게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내가 정기적으로 읽는 블로거가 몇 명있다. 이 사람들은 훌륭한 시장 분석, 무역 아이디어 및 교육 포스트를 제공하는 옵션 블로거의 크레 드 데 클레임입니다. 다른 트레이더가 사용할 수있는 Top 10 Option Trading Bloggers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 중 일부는 들어 보셨을 수도 있고, 일부는 새로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블로그와 그들의 전반적인 인기를 얼마나 도움이되는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토대로리스트를 만들었다. 그들을 체크하고 내가 당신을 놓친 것 같으면 알려주세요. 이 녀석 대부분은 트위터에 있고 나는 당신이 그들을 따라갈 수있는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1 & # 8211; Option Pit - Mark Sebastien.


Option Pit은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와 미국 증권 거래소 (American Stock Exchange)의 전 시장 제조업체 인 마크 세바스찬 (Mark Sebastian)이 운영합니다. Option Pit은 옵션 트레이더와 블로그 주제에 대한 환상적인 자료입니다. 내포 된 변동성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왜 내가 좋아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Option Pit에 대한 좋은 점 중 하나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있으며 모든 고품질 콘텐츠입니다. Mark는 또한 CNBC에서 정기적입니다. 매일이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2 & # 8211; 옵션 Hawk - Joe Kunkle.


옵션 호크 (Hawk)는 암시 된 변동성 거래에 큰 초점을 둔 또 다른 옵션 거래 사이트입니다. 조 컹클 (Joe Kunkle)은 옵션 호크 (Options Hawk) 브랜드의 뒤를 잇는 사람으로, 이 목록에 다른 사람들처럼 정기적으로 블로그에 올리지는 않지만 게시 할 때 많은 유용한 무역 아이디어가 담긴 매우 유익한 정보물입니다. 그는 질문이있을 때 매우 반응하지만, 질문으로 그를 포격하는 면허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3 & # 8211; Sheridan Option 멘토링 & # 8211; 댄 셰리 던.


댄 셰리 던 (Dan Sheridan)은 옵션 교육의 대부이며 거의 모든 사람들보다 사업에 오래 동안 종사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그의 물건을 알고 그의 블로그에 멋진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CBOE 웹 사이트에는 그의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시간을 확인해 본다면 후회할 수 없습니다.


4 & # 8211; 게으른 상인 - 게으른 상인.


게으른 상인은 슈퍼 좋은 사람입니다. 그의 블로그는 심리학, 돈 관리 및 위험 관리와 같은 주제에 관한 거래 관련 팁으로 가득합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거래를 사이트에 게시하고 매주 주말에 그들이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는 주로 신용 스프레드와 철 콘도르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다른 전략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여기에서 조사 할 수있는 게으른 상인을 위해 손님 지위를 한 번했다.


5 & ​​# 8211; 옵션 알파 - Kirk Du Plessis.


Option Alpha의 Kirk은 옵션 거래를 배우려는 초보자를위한 녀석입니다. 그의 블로그 아카이브 및 리소스 섹션은 광범위하고 재미있는 가벼운 음식으로 가득합니다. 그는 순수한 신용 스프레드, 철 콘도르, 벌거 벗은 풋과 콜을 거래합니다.


6 & # 8211; 꾸준한 옵션 & # 8211; Kim Klaiman.


Kim Klaiman이 Mark Wolfinger의 도움을 받아 운영하는 Steady Options는 매주 또는 그 정도 방문하기에 좋은 사이트입니다. 에 대한 위대한 기사는 주제를 읽어야합니다.


7 & # 8211; 옵션으로 투자하기 & # 8211; 스티븐 플레이스.


매주 좋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옵션으로 투자하기 설립자 인 스티븐 플레이스 (Steven Place)는 복잡한 주제를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가져 오는 훌륭한 교사입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유익한 정보로 중간 거래자 또는 현재 지식 기반을 확장하려는 초보자에게 유용합니다.


8 & # 8211; VIX 및 기타 & # 8211; 빌 루비.


기술적으로 순수한 옵션 거래 블로그가 아니지만, VIX 및 More는 모든 것의 변동성에있어 최고의 자원입니다. 그의 소금에 합당한 옵션 거래자는 변동성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나는 지금까지 읽은 게시물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나머지 부분을 잠깐 들러 볼 수 있습니다!


9 & # 8211; 블루 칼라 투자자 & # 8211; 앨런 엘먼.


블루 칼라 투자자 (Blue Collar Investor)의 앨런 엘먼 (Alan Ellman)은 아마 통화 대상 통화에 대한 전문가 일 것입니다. 그는 아마존에 대한 훌륭한 리뷰가있는 5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Allan은 꾸준하고 낮은 위험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옵션을 고려하고있는 위험 회피 투자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미친 고공 행진 거래는 없으며 장기 투자자를위한 충실한 조언.


10 & # 8211; 멋진 옵션 & # 8211; 레이첼 샤샤.


Sassy 옵션의 Rachel은 훌륭한 시장 논평 및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매주 읽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나의 톱 10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이며, 트위터 게시물의 Top 25 Traders와 비슷한 논쟁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내가 누군가를 그리워했다고 생각하면 코멘트 섹션에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왼쪽의 버튼을 사용하여 Twitter, Facebook 및 Google Plus에서이 게시물을 공유해야합니다. 조만간 멋진 경품 행사로 독자 경연 대회를 발표 할 예정이므로 앞으로 몇 주간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그것처럼?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26 개의 댓글.


다른 좋은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지만 불행히도 나는 이미 10을 넘었다. 🙁


이걸 추가하겠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읽는 것만으로도 매일 매일 매일 매일입니다. 하루에 단 하나의 기사 일 뿐이지 만 그 사람은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모든 작업을 요약하는 데 정말로 능숙합니다. 설탕을 코딩하지 않거나 자신의 언어를 헤지하지 않고 항상 강세, 약세 또는 중립적 인 것처럼 느낍니다. . 매우 똑똑한 상인이자 용감한 블로거.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Lazy Trader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가 매일 게시 한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대단해, 고마워!


Alan, 너를 돕기를 바란다.


매우 통찰력있는. 내용을 쓸 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팁 사이트를 최신 정보로 바꾸는 새로운 옵션을보기 원한다면 팁을 올리십시오 :). 나는 경유하여 가입 했으므로 뒤늦게 돌아왔다.


위대한, 그것을 듣고 기쁘게!


훌륭한 목록입니다, 고마워요.


내 블로그에서 내 리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 8211; OptionTiger.


INDIAN EQUITY BENCHMARKS는 변동이 심한 무역 회담을 끝내고 그 날을 끝내었다. 시장은 루피가 예상보다 나은 미국 고용 데이터로 57.96의 새로운 최저 생애를 치기 위해 오늘 무려 90pa 떨어졌을 때 IT 주식에 눈에 띄는 힘으로 하루 몇 차례 방향을 바 꾸었습니다.


위대한 & # 8230;. 우리가 많이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것을 많이 배울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Quyen chon.


Vin을 도와 줘서 기뻐. 배울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Top 10 Option Trading Bloggers에 관한 정말 멋진 정보 블로그. 내 거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MT4 라이브 계좌 개설을 통해 거래가 더욱 간단하고 편리 해졌습니다. 또한 라이브 계좌 개설시 최상의 보너스와 입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놀라운 미래와 옵션 트레이딩 팁 optiontgt. blospot. in.


그것의 좋은 여기에, 아주 좋은 게시물, 내용입니다.


놀라운, 그것은 모두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친구를 게시 유지, 감사합니다.


나누는.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했다. 너는 또한 Check nifty를 읽을 수있다.


멋진 기사. 바이너리 소프트웨어의 경우 다음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이너리도 거래합니다. 나는 아직 초보자이다. 작게 시작하여 일부 학비를 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플랫폼이 등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SYSEC을 참조하십시오. 그렇습니다. 기술 분석에 대한 이해를 시작할 때까지 도박을 느낍니다. 거의 forex처럼. 나는 거래를 강제하는 실수를했다. 시장 (annalyses)이 거래를 확인하지 못했을 때, 나는 계속해서 거래를하고 돈에서 끝났다.


당신의 손을 강요하지 않는 것을 기억하고, 하루가 시작되면 하루의 거래를 중단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느슨하게 노력할 때 계속됩니다. 그날 시장이 옳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예전에 아내에게 바이너리 거래라고 말한 것은 낚시 같은 것입니다. 넌 인내가 필요해. 물고기는 그들의 시간에 물지 것입니다. 최소한의 보증금 이상의 보호.


나는이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누구도 초기 거래 선택 및 고도의 조정없이 대부분의 거래 (특히 확률가 높은 파업)의 위험 보상에 대해 부정적으로 왜곡 된 신용 스프레드가 어떻게 수익성이있을 수 있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리스트. 비록 내가 모든 사람을 검사 할 수는 없지만 당신이 위에 적어 놓았을 때 옵션을 매와 옵션 구덩이를 검사 할 것이다.


감사합니다.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100 % 무료입니다.


10 부품 철 콘도르 코스.


My Complete Trading Blueprint에 액세스하십시오.


34 %의 이익을 위해 내 10 월 BB를 잠시 닫았습니다. Gav가 우리에게 전략을 가르쳐 준 이래로 내가 거래 한 3 명의 BB 중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내 옆에있는 커피 나 맥주, Gav 🙂


나의 스파이는 2017 년 10 월을 위해 신용 스프레드 트레이드 (또는 그 부족)


옵션 변동성 상인이 10 월에 느껴지는 방법입니다. 나는 10 월에 신용 공여 거래를 개설 할 수 없었습니다. 결론. 변동성이 매우 낮았습니다! 나는 시장이 세금 개혁을 기다리는 편평한 시장이라고 생각한다.


Tradier 및 On-Going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혁명.


Tradier는 중개인이 아닌 중개인이 중개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게 해주는 강력한 중개 API입니다. Options Cafe가 첫 번째 공식 파트너로 Tradier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긴 달력 확산은 설명했다.


주식이나 다른 증권을 거래하는 대신 왜 시간을 거래하지 않습니까? 긴 달력 스프레드를 사용하면 시간 만료로부터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있는 다른 만료 날짜가있는 옵션 계약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의 최대 손실은 진입 점에서 투자가 발생하는 순 차감에 따라 결정됩니다.


주식 투자에서 옵션 거래로의 도약.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옵션 거래로 뛰어 들었다. 옵션은 다양하고 특별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옵션과 주식의 주요 차이점을 살펴보고 많은 주식 거래자가 옵션 거래자가되는 이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짧은 달력으로 이익을 얻는 방법.


짧은 달력 스프레드는 주식의 임박한 상승이나 하락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투자로 얻을 수있는 최대 이익은 거래를 시작할 때받은 순 차입이며 최대 손실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옵션 전략은 숙련 된 거래자 만 사용해야합니다.


나비 확산 옵션 트레이딩 전략 소개.


나비 확산 옵션은 낮은 수익을 창출 할 가능성이 높은 위험도가 낮은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나비 옵션 거래 전략은 가격 안정 시장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네 가지 옵션 계약을 사용합니다.


나의 스파이는 2017 년 9 월을 위해 신용 퍼짐 거래를했다.


다시 한번 제가 닫은 거래에 대한 월별 요약입니다. 아래는 2017 년 9 월에 마감 한 퍼트 신용 스프레드 거래입니다. 제 생일 달 !! 8 월에 비해 많은 신용 스프레드가 이번 달에 마감되었습니다. 휘발성은 매우 낮습니다. 변동성이 낮 으면 거래를 할 수있는 기회가 줄어 듭니다. 클릭하면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변동성은 옵션 가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 까?


옵션의 이론적 가치를 결정하는 6 가지 변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론적 가치는 시장 가치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이론적 가치와 시장 가치를 연결하는 것은 전체 믹스에서 핵심 변수 중 하나입니다. 이 핵심 변수 중 하나는 변동성이며 옵션 거래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성공적인 옵션 트레이더가 월별 소득을 얻는 방법.


많은 사람들은 하루 종일 일을 그만두고 일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실은, 대부분은 일 무역을 장기간에 성공하지 않는다이다. 당신이 하루 거래로하기를 바랐던 것처럼 월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확률 기반 옵션 거래를 사용하여 옵션 시장에서 프리미엄을 판매하는 개념을 탐구합니다.


짧은 나비 전략 학습.


짧은 나비 옵션 거래 전략은 작은 이익을 얻는 좋은 방법이며 최저 수준의 위험을 유지합니다. 주식이 위 또는 아래로 꽤 큰 움직임을 경험하도록 설정되었다고 생각한다면 짧은 나비 그림책을 작성하십시오.


종이 트레이딩 옵션에 대한 빠른 가이드 & amp; 뉴비 투자.


서류 거래 옵션은 옵션 거래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신용 스프레드가 수익을 자랑 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종이 거래를 할 때 거래 옵션의 모든 측면에 대해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보험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익을 얻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 포스트에서 우리는 실제 옵션을 종이로 쓰는 방법을 탐구 할 것입니다.


무역 옵션 그리스인 : 예제 무역.


그리스인이 프리미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아는 것은 학문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당신의 다음 무역에 영향을 미칠지 이해하는 것이 무역의 설정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브로커에게 주문을 보내기 전에 항상 그리스인에 대한 분석을 수행해야합니다. 찾아야 할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나의 SPY는 2017 년 8 월을 위해 신용 퍼짐 거래를 뒀다.


이 블로그의 추종자 또는 내 거래의 추종자가 내가 눈치를 챘을 지 모르지만 나는 거래를 게시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이 게시물로 시작하는 모든 내용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나는 한 번 매월 거래를 게시하는 데 다시 한번 전념한다. 무역 게시에 부재의 이유는 우리가 새로운 거래 플랫폼의 출시를 준비하는 데 미친 바쁘다는 것입니다.


The Butterfly Spread는 위험이 적은 투자 전략입니다.


손실을 통제하는 보수적 인 옵션 투자를 원한다면 나비 전략을 살펴보십시오. 이 파생 전략은 유한 한 수익성뿐 아니라 단점을 보완합니다. 나비 플레이는 변동성이 낮은 주식에 가장 적합합니다.


옵션 그리스가 프리미엄 거래에 미치는 영향.


대부분의 거래자는 기본 주식이 가격에서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때 옵션의 가치가 증가하거나 감소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료되기 전까지 옵션의 가격이 어떻게 변하는 지에 대해서는 훨씬 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옵션 greeks에 대한 더 나은 이해는 거래 성공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카테고리.


옵션 카페 거래.


소셜 미디어에서.


옵션 카페 뉴스 레터.


최신 뉴스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하십시오.


© 2017 년. 판권 소유. Options Cafe는 Cloudmanic Labs 회사입니다.


자유로운 일 무역 주식 추천. 라이브 스트리밍 주식 시장 방송.


네, 맞습니다. 나는 자유로운 주식 픽크를 밖으로 dishing하고있다! 자유로운 일 무역 주식은 쑤신다. 스윙 트레이딩 주식 선택권 무료. 무료 옵션 거래 주식 선택. 실시간 스트리밍 주식 시장 방송과 데이 트레이딩 라디오 오디오 비디오 프리젠 테이션을 위해 매 거래 일에 참여하십시오.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주식 차트를 분석하여 확률이 높은 주식 거래 설정을 찾습니다. 이것은 모든 경험 수준의 상인을위한 일 무역 교육, 끝 및 간계의 부자를 제공 할 것이다. 이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가입 필요 없음. 나는 단순히 웹 사이트에 관심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천재성 따기 재고로 자신감을 얻으 려합니다!


참고 :이 사이트의 많은 백엔드 측면에서 계속 작업하고 있지만 매일 오전 9:30 - 12:30 EST부터 라이브 방송이므로 라이브 브로드 캐스트 및 / 또는 라이브 chatroom에 로그인하십시오. 실시간 무역 경보를받을 수 있습니다. 방에서 당신을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시장을 절대적으로 파쇄했습니다. 대화방에서 누구 에게든지 물어보십시오. - 우리가 어떻게하는지 알려 줘서 기쁩니다.


라이브 데이 트레이딩 방송 및 주식 시장 스트리밍 비디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려면 재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나는 매일 오전 9시 30 분 - 12시 30 분 (EST)부터 생방송입니다.


무료 주식 추천. 자유로운 일 무역 주식 추천. 무료 스윙 트레이딩 주식 추천. 무료 옵션 거래 주식 추천.


지금 가입하고 회원이 되십시오! 주간 트레이딩 종목 선택, 스윙 트레이딩 종목 선택 또는 옵션 트레이딩 종목 선택을 원하는 경우, JayTradingLive 종목 선택 서비스가 효과적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제 - 제이 - 트레이드 - 라이브입니다. 수년간의 경험과 연구를 통해 나는 시장의 흐름에 따라 움직이는 일련의 기술적 지표와 거래 전략을 개발하여 끊임없이 일관되게 이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전산화 된 주식 선택이 아닙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시계열 박스에 그것을 만든 모든 주식의 주식 차트를 살펴본 다음 히트리스트에 간다. 나는 자신의 거래를 돕고 조직하기 위해이 사이트를 개발했으며, 비록 그것이 당신에게 자원으로 열려 있더라도 나의 개인 거래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오늘 가입하고 2 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데이 트레이딩 블로그.


우리의 날 거래 블로그는 전세계 무역과 여행을 위해 필요한 것의 절정입니다. 여기 traidng 블로그에서 우리는 일 무역, 시작하는 법 및 전 세계의 모험에 대해 배우기위한 요령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최고의 직업이 될 수있는 데이 트레이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경제가 잘되고 있고 잘 진행되지 않을 때조차 잘 할 수있는 세계 유일의 직업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시장이 올라갈 때보 다 실제로 돈이 더 많이 생깁니다. 당신이 일반적으로 무엇이든에 관하여 질문 또는 저희가 일 무역 블로그에 여기에서 배치하는 아무거나가있는 경우에 저희에게 알리십시오. 우리는 항상 새롭고 경험 많은 상인들로부터 듣기를 좋아합니다.


재정적 자유에 관한 가장 좋은 것.


재정적 자유에 관한 가장 좋은 점은 백만 달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망치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자녀일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부모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머니가 나를 망칠 것입니다. 왜냐하면 책임있는 젊은이는 자기 어머니를 망쳐 놓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여행 [& # 8230;]


길에서 7 년 만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바일 트레이딩 사무실.


오늘 저는 도로에서 7 년 만에 가장 좋아하는 모바일 거래소를 공유 할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전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기로 결정한 날을 기억합니다. 내 직감에 깊은 감정이 들었다. 상황이 어떻게 될지 알지 못했다. 내 [& # 8230;]


케언즈, 호주에있는 우리의 무역 사무소.


호주의 케언즈 (Cairns)에있는 저희 무역 사무소는 한적하고 개인적인 해변 바로 앞에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우리는 일출을 즐길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뉴욕 시간보다 약 14 시간 앞서서 시장 시간을 1.30am (현지 시간)로 보는 방법을 찾아야했습니다. 우리는 시드니에서 시작했습니다. [& # 8230;]


당일 교역 방법 (제 1 부) : 장점 & # 038; 단점.


하루에 무역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이것은 Wanderingtrader에서 우리가 여기서 다루게 될 새로운 시리즈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전문적인 상인이되기 위해 필요한 것들에 대한 약간의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 자유로 여행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8230;] 이후


주간 무역 작동 방식에 대한 호기심? 최고의 라이브 마켓 수업 기록 비디오.


마지막 72 시간은 꽤 회오리 바람이었습니다. 3 일간 BBC의 첫 페이지에 실 렸습니다. 걸어 돌아 다니는 상인과 나의 모험 날 거래에 관한 관심과 주위에 여행하는 것은 whelming하는 것의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았다. 모두가 자신의 재정적 자유와 디자인을 가질 수 있기를 원합니다. [& # 8230;]


주간 트레이딩 & # 038; 정말 가능한 여행?


나는 거의 5 년 동안 세계 곳곳을 여행하고 일일 무역을 해왔다. 인터넷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국가들. 브라질의 아름다운 해변. 블랙 베리와 데이 트레이딩 3g 인터넷 닿는. 심지어 냉동고와 탁구대 위에 거래. 나는 [[# 8230;]을 (를) 훑어 보았습니다.


콜롬비아의 새로운 WanderingTrader.


WanderingTrader에서 우리에게 이미 1 년이되었습니다. 우리가하는 일의 전체 목표는 좋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생의 날을 주식 시장에서 만들고 전세계 여행을 통해 진정한 삶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자유를 누릴 수있는 것은 우리의 [& # 8230;]


어떻게 전문 데이 트레이더가 주식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지.


하루 종일 전문 상인이 실제로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제가 자주 얻는 질문입니다. 나는 최근에 WanderingTrader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Q & amp; A 세션을 발표했는데 대부분의 질문은 여행보다는 일 무역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월가와 주식 시장 주변에는 [& # 8230;]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리뷰 퓨전 여행 & # ​​038; 데이 트레이딩.


마르첼로 아르램 바이 데 & amp;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퓨징 데이 트레이딩의 가능성을 검토하고 여행은 내가 지금 꽤 오랫동안 공유하고 싶어했던 것입니다. 당신이이 여행 사이트에 처음 왔을 때를 대비해서 당신에게 개요를주기 위해 방황하는 상인은 여행과 일 무역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 [& # 8230;]


안녕하세요 여행자 : 이것은 주간 무역의 예입니다.


데이 트레이딩 & amp; 여행? 예,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삶에 대해 더 많은 의문을 갖게됨에 따라 나는 삶의 터전을 만들기 위해 내가하는 일을 모든 여행자에게 정확하게 보여 주기로 결심했습니다. [[# 8230]


무료 업데이트 받기.


독점적 인 주간 여행 팁을받는 5 만 명이 넘는 사람들과 함께하십시오. 이국적인 목적지 세부 정보 및 전 세계 무역 및 여행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무료 안내서.


Marcello Arrambide 정보


인기 게시물.


웹에서 나를 따라와.


검색 WanderingTrader.


51,248 명이 넘는 놀라운 사람들이 내 뉴스 레터 구독을 통해 여행 조언을 제공합니다.


내일을 디자인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 저작권 2010-2017 Wandering Trader, LLC.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