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February 2018

레브 상인 프로 forex 평화 군대


KeltnerPRO (Jared Rybeck) 검토 방문 사이트.
2015-07-12 Michael, Germany,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KeltnerPRO MT4 EA는 외환 전문가 고문입니다. MetaTrader 플랫폼을위한 KeltnerPRO 자동화 된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는 월 평균 약 30 회 거래됩니다. KeltnerPRO forex 로봇은 NZDUSD, GBPUSD, AUDUSD, USDCHF 및 EURUSD의 5 가지 통화 쌍에서 작동합니다.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KeltnerPRO (Jared Rybeck)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 상황은 공급 업체가 라이센스를 다시 가동함으로써 해결되었습니다. 왜 그것이 꺼 졌는지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더 이상이 공급 업체와 정보를 자원하지 않겠습니다.
2014 년 11 월 1 일 Paypal (Clickbetter를 통해 지불하지 않은 Jared의 연결 지불)을 통해 EA를 구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2014 년 12 월 26 일 Jared에게 보내서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대답하고 많은 우편물을 교환 해 주었다. 그는 환불을 거부 할 이유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가 8 월에이 EA를 구입 했다며 2014 년 11 월에 두 번째로 환불 한 후 구입했습니다. 나는이 계정을 실제 계정에서 실행할 충분한 확신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침묵을 지키며 환불 지불에 대한 확인을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서비스를 나쁘게 평가했다.
이 EA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9 월에 EA를 샀습니다. 9 월의 결과는 -15 % 였고, 10 월의 결과는 + 34 %였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승리는 손실보다 크며, 거래 할 때 선택적인 것입니다. 확실히 모멘텀 EA입니다. 내 계좌는 약 15 % 감소했지만 지난 이틀 동안 많은 계정을 되찾았습니다.
나는이 EA에게 좋은 평을 줄 것이다. 밖에있는 다른 EAs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나쁜 하루에 계정을 날려 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EA 작성자의 계정은 계정에서 71 pips를 잃은 곳에서 총 57 pips를 잃었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14 pips의 차이입니다. 나는 그것이 브로커 차이로 인한 것 같아요.
우선 자신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나는 거의 4 년간 Forex 시장에 있으며, 마침내 그것을 믿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수동으로 거래를 시작했지만, 나는 펀더멘털이나 기술이 나에게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인내심, 불변성, 규율 및 자신감이 없어서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자동적으로 행해져야만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EA를 테스트하고 자신의 EAs를 만들고, 일부는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은하지 않습니다. 나는 EA를 사용하기 때문에 외환은 당신이 성공 여부를 확률로 정의하는 통계 시장이라고 강력하게 믿는다. 분명히 다른 EA가 수행하는 방식에 대해 매우 열망하고 있습니다. KeltnerPro EA에 들어갔을 때 나는 그 성능에 대해 정말로 놀랐다.
전에 말했듯이 최근 성과는 그 자체로 말합니다. 또한이 페이지의 다른 고객이 지적한대로 공급 업체는 환불 요청을 변경하고 환불 요청을 지원하도록 변경합니다. 전체적으로 그것의 비용과 매우 높은 손해율과 번거 로움의 가치가 아니라, mh 의견.
나는 환불을 요청했고 자레드는 계속 나와 함께 발을 끌고있다. 오늘은 내일, 그는 60 일간의 번거 로움을 덜어 주기로 약속했다. 30 일 이내에 간신히 돈을 보장하고 그는 나를 환불하고 싶지 않다. 나는 그의 제품을 샀다. 그의 번거 로움 무료 돈 뒤 보증. 나는 그가이 포럼에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여기에 연락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가 60 일을 기다려야 나에게 그가 환불받을 자격이 없다고 말할 수 있도록할지 모르겠다. 나는 그가 명예의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로 하여금 그렇게 행동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해제해야만하는 라이브 계정을 실행 중이며 다시 돈을 신청할 것입니다. 나는 어떤 이유로 출판되지 않은 주중에 리뷰를 제출했습니다. 최근의 역사는 그 자체로 말해서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이익이 더 큰 손실이기 때문에이 전문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상인들은 3 - 4 개월 정도의 정확도를 가지고 있지만, 로봇이 미래의 거래 빈도를 줄이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전문가가 좋은 수익과 유지 보수를 유지하기 위해 거래 빈도를 필요로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EA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가족 비상 사태로 나갔을 때, 내 남자 친구는 먼저 나와상의하지 않고 그것을 취소했다. 그러나 그것이 운영되고 있었고, 수익성이 있었고, Jared가 최고의 지원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복직하고 있습니다, 그는 품위있는 인간이며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어떻게 든 나는 시험 계정에 나타 났던 잃어버린 거래를 놓쳤다. 나는 VPS에서 뛰고있다.
내 계좌에서 9 %의 수익을 올린 일부 거래가있었습니다. 8 월 7 일 이후의 합계는 약 20 %의 이득입니다. 그것은 자주 거래하지 않지만, 그렇다면 좋은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전에 언급했듯이, 나는 최소 위험 설정을 가진 실제 현금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나는 약간의 질문을 가지고 에드를 썼고 개발자는 그 자신이 대답했다. 나는 응답을 얻는 데 전혀 놀랐다. 그래서 내가 먼저 가서 그것을 샀다. 나는 세 가지 지불 계획을 세웠다. 그런 식으로 나는 단지 30 일 동안 시험하기 위해 199 달러를 쓰고 있습니다. 그것이 좋지 않으면 다른 지불을 취소하고 환불을 요청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잘. 이 EA와의 또 다른 차이점 중 하나는 정지 손실 설정이 이익을 얻는 것보다 적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대부분의 EA가 문제가있는 것으로 보이는 "모든 수익을 회수하는 나쁜 거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계정 결과를 보면 승률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VortexTraderPro (Doug Price) 검토 방문 사이트.
VortexTraderPro는 외환 전문가 고문입니다. MetaTrader 플랫폼을위한 Vortex Trader Pro 자동화 된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는 Forex Peace Army가 실시간으로 테스트했습니다. VortexTraderPro 외환 로봇은 마틴 게일 시스템이 아닌 그리드 거래자가 아닌 스칼퍼가 아닙니다.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VortexTraderPro (Doug Price)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2 월에 Pepperstone에서 시작하여 Doug의 거래와 내 거래를 비교하여 때때로 Doug보다 거래가 많았으며 때로는 더 많은 거래가 있었고 때로는 둘 다 거래했을 때 내보다 거래 상태가 좋았습니다. 더 나은 것들. 따라서 pips가 너무 다르지 않으면 Copier를 구현하므로 모든 거래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복사기를 사용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3 월에 Vortex를 구입했고 3 월 20 일에 1495 달러로 거래를 시작했다. 4 월 24 일 현재 잔고는 3227 달러입니다. 지금까지 패자는 없습니다. 무역 .5 많이.
Doug는 내가 가진 모든 걱정으로 아주 잘했습니다. 이 제품에 매우 만족하고 적극 권장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이 로봇을 구입했으며 Doug과 MT4 거래 간의 이동을 추적하여 Doug이 MT4에서 어떤 일을하는지 확인합니다. 그것은 똑같이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 Doug이 거래에서 매우 전문적이라는 것을 알아 차렸고 거래에 가장 많은 시간을 알아 내고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거래를 주시했습니다. 내가 뭐라고 말 할까? 그는 2015 년 4 월 16 일 GBPUSD 구매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무역은 하락세로 돌아 섰고 구매 시작 라인으로 다시 돌아 가기 위해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단 그것이 선을 명중하면, Doug는 즉시 무역을 실행하고 그것은 하락세로 다시 갔다. 그는 자신의 계좌에 70,000 달러가 있더라도 돈을 절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는 무역에서 그의 전문성에 대해 정말로 존경하며 그의 로봇은 실제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나는이 제품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이 로봇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나는이 일을 보장하고 실제로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이 제품을 구입 하시려면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이 사기가 어떻게 작용 했는가. 그는 환불 정책을 준수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피해자가 MYFXbook의 토론 영역에서 큰 소리로 외친다. 그는 그들을 차단할 것이다. 간단합니다! Doug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려는 신규 상인의 경우 :
REV 프로 상인 및 소용돌이 상인 PRO.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 전문가 forex 평화 군대
2016 년에만 25 만 명이 넘는 상인이 데이터베이스에서 18,500 명이 넘는 외환 브로커 리뷰를 읽고 거의 2,500 개의 신규 브로커를 추가했습니다.
우리의 조사, 상인 법원 활동 및 조기 사기 경보 경고와 결합하여 우리는 상인 돈을 지금 훔치고있을 것 같은 많은 forex 중개인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 10 대 최악의 외환 중개인 보고서를 받으십시오.
5,000,000 명이 넘는 연례 방문자가 즐기십시오.
자이언트의 어깨.
# 2 세계 최고의 트레이더 Jarratt Davis, 유명한 외환 교육자 Andrew Mitchem, 유럽의 전문 은행가 Sive Morten이 독점적 인 시장 분석을 게시합니다.
성능 시험.
EA, 신호를 구매하거나 관리 계정에 가입하고 싶습니까? 우리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metatrader 전문가 고문, forex 신호 및 forex 관리 계정에 대한 Real Money Forward 테스트를 유지합니다.
Forex Traders Court.
Forex Peace Army가 외환 사기의 희생자가되면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Forex Peace Army가 힘을 다할 것입니다. 무료이며 사기를 폭로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다른 거래자는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Forex 평화 군대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우리는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돈을 벌지 만 우리는 광고 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회사에 돈을주기 전에 리뷰를 읽으십시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MetaTrader 및 MQL4 프로그래밍 전문가 자문위원.
Expert Advisor는 MetaTrader 플랫폼에서 거래 전략을 관리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거래 단계를 자동화하여 상인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특정보다 정교한 EA는 시장 조건에 따라 전략 매개 변수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 고문을 사용할 때의 이점.
외환 로봇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상인이 나쁜 결정을 내릴 수있는 감정과 심리적 압박을 제거하는 순수 기계적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Forex 로봇은 매우 엄격한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시장이나 특정 거래에 대한 감정적 애착이 없으며 모든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주문을하지 않습니다.
Expert Advisor의 거래 결정은 일련의 통계적 매개 변수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합니다. 사용 된 전략은 외환 시장에서 관찰되는 기술적 분석 및 가격 조치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 정보는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끊임없이 분석되며, 여러 시장에서 동시에 계산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EAs는 MT4에 대해 어떻게 프로그래밍됩니까?
Expert Advisors는 MetaTrader 플랫폼에 통합 된 MQL4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됩니다. MQL4 언어는 매우 유연하며 사용자 정의 지표 및 스크립트를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이 프로그래밍되면 MetaTrader에 설치할 수있는 Ex4 또는 MQL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A Forex Copier.
하나 또는 여러 개의 MetaTrader 4 계좌에서 거래를 복사하고 사용하기 쉽고 신뢰할 수있는 방법으로 각 계좌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금에 따라 로트 크기를 조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Forex Copier EA는 MT4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중개인을 지원합니다. 필터링 옵션 덕택에 모든 거래를 복사하기 위해서는 MT4 계정의 투자자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Forex Tester는 계좌 관리자뿐만 아니라 거래 신호를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REV Trader Pro는 추세 및 미세 추세를 감지합니다. 거래를 보호하고 잘못된 신호를 피하는 독창적 인 이중 점검 기술을 사용하여 H1 기간에 미시 추세 역전에 이익을 창출합니다. Forex Peace Army 및 myfxbook과 같은 독립 사이트에서 결정적인 테스트가 수행되었습니다.
Vortex Trader PRO는 Doug Price (위의 Rev Trader Pro의 창안자)가 디자인 한 외환 거래 로봇입니다. 이 EA는 귀하가 사용 가능한 자본에 자동으로 로트 크기를 적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귀하가 취하고 싶은 위험에 따라 설정해야하는 고정 로트 크기로만 거래합니다. 기본 스톱 손실 설정은 110 pips이며 인계 레벨은 20 pips로 설정됩니다. 시장 상황에 따라 수익을 낼 수있는 거래는 이익 실현에 도달하기 전에 EA에 의해 폐쇄 될 수 있으며 손실되는 손실은 타격 손실이 발생할 때까지 열려있게됩니다.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위험 / 보상 비율은 6 : 1이며 성공률은 90 %입니다. Vortex Trader PRO는 모든 통화 쌍에서 작동하지만 기본 설정은 EURUSD 및 GBPUSD 쌍을 기준으로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